자료제공 - ASUS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PC방 점주를 대상으로 자사의 165Hz 게이밍 모니터 10대를 구매하면 2대를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VG258QR 게이밍, VG278QR 게이밍, ASUS TUF Gaming VG279QR 모니터를 10대 구매하면 2대를 무료로 증정하며, 추가로 ASUS 장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구매 시 PC방 사업자 등록 증빙이 필요하다.

행사 제품인 VG258QR 게이밍 및 VG278QR 게이밍은 165Hz의 초고속 주사율과 0.5ms 응답속도의 게이밍 모니터로 빠르게 영상 데이터를 표현하기 때문에 게이머의 컨트롤에 따른 화면 전환에 즉각적인 반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NVIDIA G-Sync 인증으로 뛰어난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과 ASUS만의 ELMB 기술로 고스팅과 블러 현상을 최소화하여 잔상 없는 깨끗한 화면을 제공한다.

TUF Gaming VG279QR는 165Hz의 초고속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 NVIDIA G-SYNC 인증 게이밍 모니터로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하고 왜곡 없는 IPS 패널을 사용했다. 시야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어두운 영역에 숨겨진 적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Shadow Boost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MOBA 모드와 ASUS 전용 통합 GamePlus 핫키를 사용하여 게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US 모니터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 지에스아이솔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