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에 새로운 이벤트 소울 피에스타 2종이 출시됐다. 5월 11일 부터 16일 까지 6일 간 짧게 진행되는 주말 특별 성장 피에스타는 시험의 전당, 전승의 사당, 곤륜파 본산의 어트랙션 퀘스트를 각각 3회, 5회 완료하면 된다. 미션이 간단한 만큼 보상도 3단계까지만 마련되어 있는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홍문수, 수호수, 광혼석, 성흔석 결정을 5개씩, 단하강 3개, 천류의 정수 8개, 진화석 5개가 제공된다.

푸른 빛 성장 피에스타는 5월 11일부터 6월 8일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된다. 기간이 길어진 만큼 미션도 어렵지만 보상도 강력해진다. 미션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는 접속 누적, 2단계는 곤륜파 본산과 전승의 사당, 시험의 전당 일일퀘스트를 각 최대 20회까지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다. 3단계는 부유도 일일퀘스트 중 재앙의 씨앗, 신전 수색, 약육강식의 질서, 무림맹/혼천교 분타를 함락하라를 각 최대 5회까지 클리어하면 완료된다.

푸른 빛 성장 피에스타의 보상은 진화석 10개를 비롯해 천류석 결정,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결정류 재료와 단하강, 홍문수, 수호수, 광혼석, 성흔석 결정 10개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가장 중요한 보상은 역시 '최고급 특별 진기석 상자'인데, 지난 성장의 봄 이벤트에서 지급된 전설 등급의 특별 진기석 상자가 최대 전설 진기석까지 제공되었던 것을 고려하면 이번에도 전설 진기석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주말 특별 성장 피에스타는 이벤트 기간이 짧은만큼 보상도 소소한 편


▲ 푸른 빛 성장 피에스타는 최고급 특별 진기석 상자 등 보다 유용한 아이템을 많이 지급한다


이외 지난 주 언급되었던 소울패스 Plus 주화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비룡공상에 추가됐다. 먼저 수호자 의상 상자는 Plus 주화 1개로 구입할 수 있다. 캐릭터 당 1회 구매 가능 조건이기에 여러 캐릭터로 구매할 수 있다.

나머지 아이템은 모두 계정당 1회 구매 제한이다. 오성 석류석과 이글거리는 나한도 특수 인장 상자는 주화 1개, 오성 흑요석과 섬광의 휘석 상자는 주화 2개가 필요하며 가장 고급 보상이라고 할 수 있는 섬광의 광석 상자는 주화 5개가 필요하다.

만약 소울패스 1~11시즌 모두 플러스 티켓을 구매했다면 10일에 지급된 쿠폰으로 11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번 패스 45단계 보상에서 추가로 1개를 얻었다면 12개가 되어 모든 상품을 한 번씩 구매할 수 있다. 만약 Plus 주화가 부족하다면 이번 시즌의 추가 보상인 소울패스 주화 50개로 Plus 주화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니 물약을 활용하자.

▲ Plus 주화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리스트, Plus 주화가 부족하면 소울패스 주화 50개로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