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2일), 정말 오랜만에 오프라인 게임쇼 '2022 플레이엑스포'가 개막했습니다. 많은 게임사들이 참가하여 부스를 꾸린 가운데, 님블뉴런과 카카오게임즈의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리턴'의 단독 부스도 보였죠.

오랜만에 오프라인 게임쇼에 직접 시연존은 마련하고,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반가웠습니다. 시연자들이 자리를 잡고 하나하나 게임을 시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기념품을 받아가는 모습을 몇년만에 보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이터널리턴 부스에서는 체험을 통해 수아, 리오, 레온과 9,999의 A-Coin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함께 참여자 전원 1,100NP를 받을 수 있는 '뻥이요배 현장 참여 이벤트 매치', 그리고 SNS 구독 인증 이벤트와 함께 코스프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또한 14일에는 16시부터 인플루언서 이벤트전이 경기 e스포츠 페스티벌 무대에서도 진행되고, 경기도 캠퍼스 대항전: 이터널리턴 역시 15일 일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방문 관람을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겠네요.

인벤에서는 이른 시점부터 크게 붐빈 이터널리턴 부스의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플레이엑스포에 참전한 이터널리턴 부스, 이른 시간인데도 방문객들이 많습니다.

▲ 부스 사이드에는 이렇게 실험체들의 모습이 나와있죠

▲ 뻥-이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 리오와 니키, 수아의 새 스킨들도 나와있습니다.

▲ 코스튬 플레이어라면 현장에서 인증 이벤트도 참여 가능!

▲ 이른 시간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게임을 시연하는 모습을 보니 게임쇼 분위기가 물씬 나서 좋네요.

▲ 카카오게임즈니 라이언이 빠질순 없죠

▲ 윌슨...


▲ 추천 실험체들의 콤보 추천까지 알차게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뒤집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 점차 더 인파가 몰리는 부스. 인증샷을 찍는 유저들도 보입니다.


▲ 여름 스킨이 담긴 백도 증정합니다. 여기 안에 뻥이요 들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