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나흘간 수도권 최대 규모 게임 전시회인 플레이엑스포(PlayX4)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사회적 거리두기나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같은 코로나19로 인한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작년과 다르게 더욱 많은 참관객이 몰리며, 원활하게 오프라인 전시회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022 플레이엑스포는 수출상담회(B2B)과 전시회(B2C)로 나뉘어 진행되며, B2B는 12일부터 13일까지 6홀에서, B2C는 15일까지 7홀, 8홀에 위치한다. 전시회에서는 PC 및 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과 AR/VR, 보드게임 등 장르별로 다양한 신작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쇼케이스, 스트리머 이벤트,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게이머를 위한 쇼핑몰, 마켓인벤(MARKET INVEN) 또한 2022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하여 다양한 게임 관련 굿즈와 현장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중, '궁극기 x 플레이 엑스포 현장 이벤트'는 전시회 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 E17 마켓인벤 부스에 방문하여 참여하는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 #궁극기 #게임간식 #게이밍간식을 태그하여 궁극기 사진을 등록 하면 궁극기 2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마켓인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 한 해, 궁극기R 1+1 행사와 약 35%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는 궁극기R 인벤 브랜드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이머들을 위한 에너지 젤리 타입 간식 '궁극기 R'는 장시간 앉아서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집중력을 잃지 않고 활력을 넣어줄 수 있는 L-아르기닌 성분 6000mg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인체의 주요 장기인 심장, 뇌 , 간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타우린 300mg이 함유됐다. 타우린은 주로 피로회복제 드링크 제품의 주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