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가 국내 유명 오픈마켓 G마켓·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가, 인기 모니터 특가를 진행한다.

2022년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5% 선택 쿠폰 할인과 5% 카드 할인을 통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MSI 인기 모니터를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기본 할인 외에 추가 MSI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대상 제품 중에서 손에 꼽히는 제품은 ‘MSI 프로 MP242’다. 여전히 국내 모니터 시장에서 폭넓은 선호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24형 FHD(1920*1080) 해상도의 IPS 모니터로 75Hz 주사율과 내장스피커, 시력 보호(MSI 아이케어)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빅스마일 데이 기본 혜택 외에 MSI 중복 쿠폰을 추가 적용하면 1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마린 컬러의 청량한 푸른빛이 돋보이는 ‘MSI 모던 MD241P 울트라마린 에디션’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뚜렷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구매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높낮이 조절은 물론, 상하,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한 멀티스탠드 기능과 스마트폰을 연결할 수 있는 USB Type-C 지원 및 간편 조립(Tool-Less) 기능의 편리함은 제품의 고급스러운 외형 못지않은 매력을 보여준다.

한편, MSI는 구매 제품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와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하는 사용기 이벤트, 웹캠 및 LED 바를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성원과 구매를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