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최신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 3090 Ti’을 탑재한 블랙 감성의 ‘MSI 지포스 RTX 3090 Ti 블랙 트리오 24GB 트라이프로져2’를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3090 Ti 블랙 트리오 24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최신 기술인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으로 CUDA 코어 수 10,752개, GDDR6X 메모리를 탑재한 부스트 클럭 1,860MHz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MSI 쿨링 기술인 트라이프로져2를 장착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저소음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쿨링 기술의 핵심은 새롭게 설계된 톡스 4.0 팬으로, 각 2개의 날을 링 형태로 연결하여 공기 흐름을 더욱 집중시켜 온도를 낮추고, 소음은 더욱 줄여 강력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GPU와 최대한 직접적으로 접촉하도록 설계된 코어파이프와 VRAM 모듈에 배치한 베이스 플레이트를 통해 코어 전체의 발열을 빠르게 억제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견고한 메탈 백플레이트와 독창적으로 배치된 써멀 패드를 제품에 장착하여 내구성은 물론 쿨링에도 도움을 준다.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고 개선된 흐름의 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웨이브 커브드 2.0핀과 디플렉터를 통해 공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강력한 성능과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특히, ‘MSI 지포스 RTX 3090 Ti 블랙 트리오 24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에는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하여 깔끔한 올 블랙 시스템 구성에 유리하다.

MSI 지포스 RTX 3090 Ti 블랙 트리오 24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