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사냥터 보상과 아이템 획득 개선 업데이트, 국내 직접 서비스 기념 대규모 축제 '검사감사' 이벤트를 오늘(18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든 사냥터의 전리품 및 아이템 획득 시스템을 개선했다. 추천 공격력을 기준으로 각 사냥터별 특징을 명확히 부여해 이용자는 목표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가문 명성과 거래소 수령액, 생태 지식 점수를 통해 추가 획득이 가능하도록 확장했다.

이용자는 '동행의 인장 이벤트'를 통해 5월 3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 도전과제 수행 시 8세대 황금마, 생활 경험치 이전권, 그믐달 거래 우대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50% 핫타임 버프도 받는다. 이 외에 별도 도전과제를 통해 '530 케이크'를 획득해 추가 버프 효과까지 누릴수 있다.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5월 19일부터 6월 15일까지 '검사감사'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주차별로 접속일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클래식 반려동물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도 연다.

매주 금요일 검은사막을 즐기며 경품도 얻을 수 있는 '검사데이' 이벤트를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연다. '검사데이' 특별 이벤트 경품은 ▲마샬 스피커 ▲커피 머신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 등이 준비됐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모험가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를 준비했다"며 "기존 모험가분들과 신규, 복귀 모험가분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축제 기간을 다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검은사막 업데이트 및 '검사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