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가 '모던 14 B5M-R5' 비즈니스 노트북 특가를 주제로 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3일(월)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얇고 가벼운 휴대용 노트북 '모던 14 B5M-R5'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토어찜과 알림설정을 할 경우 5%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쇼핑 라이브 할인에 5% 쿠폰을 더해 최종 혜택가 474,05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할인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적용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슬리브백, 멀티포트, 키체인, AMD 블루투스 스피커 등 4종 사은품을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작성 시 1만원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던 14 B5M-R5는 우수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휴대용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1.3kg의 가벼운 무게와 15.9mm의 슬림한 두께,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적용되어 이동이 잦은 직장인, 학생에게 최적의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한, AMD 라이젠 5 5500U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문서 작업부터 영상 편집, 최신 게임까지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FHD IPS 타입 안티글레어 디스플레이로 눈부심 없이 밝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MSI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모던 14 B5M-R5' 노트북의 매력을 더 생생하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평소 노트북을 구매하고자 계획했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