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은 애니메이션 원작의 신작 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위대한 여정'의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은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하여 제작된 전략 RPG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고단샤가 직접 참여하여 완벽하게 구현한 애니메이션 속 주요 캐릭터들.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인 나츠와 루시 등 다양한 마도사들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효과도 디테일하게 재현한 점이 특징으로, 인기 캐릭터들을 수집하며 제한 없는 나만의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최강결정전, 마법대결 등 다양한 다른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루며 즐길 수 있는 컨텐츠와 페어리 숙소, 오라시온세이스, 임무파견, 마도시험 등 특색있는 재미를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7단계의 정해진 임무만 완수하면 최대 200회의 무료 소환권을 제공하여 원하는 마도사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원작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이 올여름 출시를 앞두고 열심히 준비중이다." 라며, "원작을 사랑하시는 분 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