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 빅풋은 공개 채용 'BIG Recruiting 2022'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NHN 빅풋은 지난 2월 NHN의 게임자회사 NHN픽셀큐브와 NHN RPG를 흡수 합병하고 P&E게임전문제작사로서의 정체성을 선포했다. 다양한 게임 장르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쓰리 매치 퍼즐, 홀덤 포커, 소셜 카지노, RPG, SNG, 스포츠 승부 예측 등 다채로운 P&E게임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채용은 게임플랫폼, 블록체인, 게임개발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기획/사업, 아트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서 인력을 모집한다. 오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NHN빅풋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받고, 이후 Pre-Test/사전과제(신입만 해당) - 1차 면접 - 2차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NHN 빅풋은 글로벌 P&E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다양한 직군의 인재를 확보, 개발 중인 게임들을 고도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재택 근무 도입 여부가 선진 기업 문화의 지표이자 직장 선택 기준이 된 취업시장의 생리에 맞춰 주 2일 재택 근무제를 영구 시행할 방침이다. 또한 NHN 빅풋의 새로운 일원이 되는 경력직 입사자 전원에게 200만 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합격한 입사자를 대상으로 성공적으로 회사와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약 두 달간 온보딩 교육을 제공한다. NHN 빅풋 사내 문화에 적응하기 위한 입문 교육을 1주일 간 받고, 이후 각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을 심도 있게 수강하게 된다. 특히, 개발직군 합격자들을 대상으로는 멘토링 과정을 통해 우수한 게임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NHN 빅풋 김상호 대표는 "NHN 빅풋은 오랫동안 국내 대표 게임 포털 '한게임(HANGAME)'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하고 있기에 토큰 이코노미가 중요한 P&E 게임시장에 있어 유리한 입지에 있는 회사"라고 말하며 "다양한 게임 장르 역량과 재화 관리 노하우라는 독보적 강점을 지닌 NHN 빅풋과 함께 글로벌 P&E게임시장에 큰 발자국(BIG FOOT)을 찍으며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채용을 위해 신설된 NHN 빅풋 채용 홈페이지에서는 채용 홍보 영상 및 CEO/PD/직군 별 실무자 인터뷰 영상과 더불어, 구체적인 채용 내용과 자사가 지닌 비전과 강점, 특징, 사내문화, 직무 내용 지원을 포함해 희망자들이 채용 관련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