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게임 QA(Quality Assurance) 분야의 무료 교육 및 채용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컴투스 QA 캠퍼스'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게임 QA 직무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해당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독자적인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컴투스 QA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는 오는 6월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QA 캠퍼스 2기 참가 신청을 받는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경력, 나이,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화상 면접을 실시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들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2달간 QA 관련 공인 자격증인 ISTQB(International Software Testing Qualification Board)의 기초에 대한 무료 교육을 받는다. 대형 게임사 QA 팀장급 경력의 강사들이 본인의 경험을 전수하고 꼼꼼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온라인 강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수강생들은 현재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으로 QA 실무 경험을 쌓아 본인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프로그램 수행 과정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수강생에게는 컴투스 그룹 QA 직무로 입사할 기회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QA 캠퍼스 1기가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기 때문에 2기 모집도 빠르게 준비했다"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게임 QA 분야의 포트폴리오를 함께 만들어갈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