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방치형 머지 RPG '합성소녀'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게임펍이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초콜릿소프트가 개발한 '합성소녀'는 이미 독일, 호주, 필리핀 등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소프트 론칭을 실시했으며, 지난달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예약에서는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전예약 70만을 돌파했다.

경기게임오디션 및 인디크래프트 TOP 20 선정작이기도 했던 '대장장이용병단'의 공식 후속작으로, 도트 그래픽의 전작과 달리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와 귀여운 2D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합성소녀'는 끊임없는 합성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수집, 합성, 자동전투 등 방치형 RPG의 모든 요소가 총망라됐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4개 클래스, 40여종의 매력 넘치는 소녀 조사단은 각각 다양한 스킬과 기믹들을 지니고 있으며, 수집 시 해금되는 소녀들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는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한 다양한 무기들을 파밍하고 강화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랜덤하게 정해지는 옵션 효과는 파밍 욕구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연구실을 통해 생산 속도나 보유할 수 있는 최대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승천의탑, 조사단 내 최강 딜러들의 조합으로 최대 데미지를 갱신하는 수정광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합성소녀'는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루에 5개씩 총 7일간 35개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총 4,900젬과 SSR 캐릭터 선택권을 증정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조사단 레벨 20을 달성하면 소울스톤 등의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도 공식 카페 가입자 이벤트, 조사단 공략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합성소녀의 자세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