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다가오는 월드 오브 탱크 배틀 패스 시즌8에 'Warhammer 40,000'(이하 '워해머 40,000')이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틀 패스 시즌8은 3개의 주요 챕터와 각각 5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순서와 관계없이 완료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이전과 달리 워해머 40,000을 테마로 한 암울한 미래 세계가 등장한다. 시즌8 챕터를 완료하면 암울한 미래에서 온 특별한 캐릭터를 전차장으로 충원할 수 있다. 또한 워해머 40,000을 대표하는 3개 진영의 무장과 장비를 기반으로 제작된 3D 스타일도 만나볼 수 있다.

진행 방식과 시스템 자체는 기존 이벤트와 동일하다. 플레이어들은 6단계에서 10단계의 전차를 운용하여 무작위 전투, 랭크 전투, 전선 대격돌 모드에서 경험치 획득량 순위에 따라 배틀 패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일일 임무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서는 배틀 패스 토큰을 수집하면 영국 9단계 중형전차 Cobra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워게이밍의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워해머 40,000의 세계관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다시 한번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워해머 40,000과 마찬가지로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좋은 전략과 함께 각자의 역할을 명확히 인지하고 얼마나 잘 협력하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 배틀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