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콘솔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를 오늘(25일) 출시했다.

'드라카니아'는 검은사막 24번째 신규 클래스로 지난 4월 검은사막 PC에 먼저 선보였다. 주무기 '슬레이어'라고 불리는 양손검과 보조무기 '샤드'를 사용한다. 대표 스킬로 ▲ '이온'을 끌어모은 뒤 결정타를 가하는 '마크타난의 손짓' ▲ '이온'을 충전하며 적들을 끌어 모은 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벼락불 작렬' ▲슬레이어를 바닥에 꽂고 이온을 응축시켜 적 공격을 버텨낼 수 있는 '마크타난의 비늘' 등을 갖고 있다.

검은사막 콘솔 '시즌 : 드라카니아'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시즌 서버에서 '드라카니아'를 생성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드라카니아'로 달성하는 레벨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드라카니아' 달성 레벨에 따라 ▲[이벤트]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전투) ▲[이벤트]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생활) ▲[이벤트] 아이템 각인 주문석 ▲고대 정령의 가루 500개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시즌 패스 ▲스페셜 접속 보상 ▲신규/복귀 모험가를 위한 각종 보상과 도전과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들은 7월 20일까지 메인 의뢰 '종말의 예언' 완료 시 ▲마법사 고스피 ▲[창고관리 메이드] 페어리 아이린 ▲마법사 고스피 등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검은사막 3vs3 PvP 대회인 '투발라컵' 콘솔 대회를 개최한다. 시즌 캐릭터로 승부를 겨루는 방식으로 열리며, 6월 초 참가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콘솔 '드라카니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