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오픈 1,000일 맞이 이벤트와 신규 펫 10종을 업데이트 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가 오픈 1,000일을 맞이하여, 사냥 중 증표를 획득하고, 해당 아이템을 소모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000일 기념 돌림판 이벤트와 함께,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미확인 몬스터 증표, 유료 장신구 제작서 선택 상자 등 1주간 약 14만 원에 해당하는 선물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퀘스트와 전체 필드에서 드랍되는 장미꽃을 획득하여, 교환 상점을 통해 몬스터 도감 효과 보존권, 펫 뽑기 카드 상자, 미확인 몬스터 증표 등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금번 업데이트되는 10종 펫 중 고대 등급인 '미라지'는 공격 속도, 이동 속도, 공격력, 대인 능력치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고, 신화 등급인 '귀호'는 공격 속도, 이동 속도, 공격력을 비롯하여 피해 감소 등의 버프를, '린트 부름' 역시 공격 속도, 이동 속도, 공격력, 방어력과 함께 치명타 확률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다. 특히 '미라지'의 경우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 시 최대 10명에게 회피력과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스킬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다. 신규 펫 10종이 추가됨에 따라 캐릭터의 스탯을 증가시켜주는 펫 도감 26종도 추가되었다.

또한 오픈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사전예약 및 신규서버<테르나>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장비 복구 주문서 6장과, 합성에 실패했던 펫을 다시 합성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 2개, 찬란한 강화 주문서 3장, 3주년 기념 지원품 상자 등의 상향된 보상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