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라이빗 디비전


프라이빗 디비전과 롤7은 오늘(26일) 스케이트보드 액션 플랫포머 게임, '올리올리 월드'의 첫 번째 확장팩 'VOID 라이더스'를 공개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사이라, 케빈, 프탕시라는 외계인 셋이 래드랜디아에 도착한 뒤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다. 이들이 전능한 네뷸로드를 위한 스케이트보더 표본을 가져가려 하는 상황. 올리올리 월드의 유저들은 이들을 추적해 외계 구역인 V.O.I.D.로 들어가 탐험을 시작하게 된다. 눈으로 덮인 클로버 브룩부터 오싹한 선샤인 밸리, 폭풍이 몰아치는 번트락 등 기존에 느끼지 못한 새로운 도전과 외계 테마에 걸맞는 초현대적 장비도 만나볼 수 있다.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의 가격은 10,800원으로, 유저들은 딜럭스 버전 게임인 올리올리 월드 래드 에디션을 51,0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래드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인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와 곧 찾아올 두 번째 확장팩(2022년 후반기 예정), 그리고 '근접 조우 스케이트보드 데크' 디지털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된다.

VOID 라이더스는 6월 15일 Nintendo Switch, PlayStation5와 PlayStation4, Xbox Series X|S와 Xbox One 콘솔용 및 Steam을 통한 PC용으로 디지털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