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ACE COMBAT 7: SKIES UNKNOWN - 탑건: 매버릭 기체 세트’를 오늘(2022년 5월 26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유료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ACE COMBAT 7: SKIES UNKNOWN - 탑건: 매버릭 기체 세트'

영화 '탑건: 매버릭'과 컬래버레이션한 오리지널 기체를 포함한 총 6기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비롯하여, 엠블럼, 칭호, 멀티플레이용 BGM 등의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스페셜 세트다.


●플레이어블 기체


F/A-18E Super Hornet | Top Gun: Maverick


F-14A Tomcat | Top Gun: Maverick


5th Gen Fighter | Top Gun: Maverick


Dark Star
F-14A Tomcat
F/A-18E Super Hornet

●컬래버레이션 엠블럼

영화 '탑건: 매버릭'에서 착상한 캐릭터 이미지 엠블럼
'MAVERICK', 'HANGMAN', 'PAYBACK', 'ROOSTER', 'BOB' 등을 포함한 총 10종

●컬래버레이션 칭호

탑건: 매버릭 기체 세트를 획득한 증표인 칭호 'Goose'와 'Cougar' 등 총 12종

●멀티플레이용 추가 BGM

'Top Gun Anthem' (코바야시 케이키 어레인지 ver.)
'Danger Zone' (코바야시 케이키 어레인지 ver.)


■ 영화 ‘탑건: 매버릭’에 대해

해군 최고의 파일럿 중 한 사람으로서 30년 이상 복무해온 피트 ‘매버릭’ 미첼(톰 크루즈)은 용감한 테스트 파일럿으로서 꾸준히 한계에 도전하며, 파일럿에서 벗어나지 않기 위해 승진을 기피하고 있었다. 매버릭은 어느 현존 파일럿도 경험한 적 없는 특별 임무를 위해 ‘탑건’의 졸업생을 지도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것이 브래들리 브래드쇼 대위(마일즈 텔러). 그의 별명은 ‘루스터’로, 매버릭의 친구이자 ‘구스’라고 불린 후방관제사 닉 브래드쇼 대위의 아들이었다. 불확실한 미래, 그리고 과거의 ‘망령’과 직면하는 와중, 매버릭은 자신의 가장 깊은 공포와 마주하게 되고, 하늘을 나는 것에 선택받은 사람에게 궁극의 희생을 요구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