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온라인 교육 및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신제품 일체형 PC, 'MSI 모던 AM24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PC 하드웨어 제조 분야의 게이밍 트렌드를 선도해 온 MSI는 2019년 이후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크리에이터(Creator) 시리즈와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써밋(Summit), 모던(Modern) 등의 새로운 라인업을 더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PC 및 IT 박람회인 컴퓨텍스(Computex) 2022에서 처음 공개된 'MSI 모던 AM242'는 종전 제품과 달리 작업 공간을 화사하게 만드는 깨끗한 화이트 감성의 디자인이 채택됐다.

24형 FHD(1920 x 1080) 해상도의 IPS 패널 디스플레이를 갖춘 해당 제품은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최상의 화질을 일정하게 경험할 수 있고, 패널 주변 프레임을 최소화한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통해 화면을 향한 사용자의 집중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난반사 및 청색광 감소, 깜빡임 방지 등 사용자의 눈 건강을 위한 MSI 아이케어(EyeCare) 기술도 적용됐다.

이전 세대와 비교해 성능과 전력 효율이 개선된 인텔 11세대 셀러론 프로세서가 채택됐으며, 128GB 용량의 SSD, 윈도우 11 프로 운영체제가 기본 탑재되어 번거로운 추가 구매 또는 설정 없이 구매 즉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MSI에서는 세계 최초로 일체형 PC에 5방향 네비게이터 OSD 설정을 적용하여 다른 제품에서 경험하지 못한 뛰어난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다. 나아가 USB Type-C 포트를 통해 스마트폰과 PC 간의 연동이 간편하게 이뤄지며, HDMI In & Out 모드를 통해 전원을 켜지 않고 일반 모니터와 같이 사용해 다양한 활용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체형 PC 내 탑재된 빌트인 FHD 웹캠은 사생활 보호를 위한 커버가 적용되어 있으며, 웹캠을 사용하지 않을 시 커버를 덮어 개인 사생활 노출에 대한 불안감을 덜었다. MSI 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운드 튠은 주변 소음을 필터링하여 통화 품질을 향상시키는 기능을 탑재하여 화상회의나 보이스 톡 등도 용이하다.

한편, MSI는 MSI 모던 AM242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혜택으로 LED 라이트 바 증정, 사용기와 포토후기 작성 시 각각 신세계 상품권 혹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공식 사이트와 MSI 코리아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