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드림엔진 게임즈가 개발하고 XD Inc.가 배급을 맡은 체감형 리듬게임 로테이노가 오늘(30일)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그리고 탭탭에서 출시됐다.

로테이노는 자이로센서를 활용하여 좌우로 회전하면서 플레이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모바일 리듬게임들과의 차이점을 둔 체감형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유료게임의 형태로 출시된 로테이노는 3,900원에 구매하여 기본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음악팩이 포함된 추가 콘텐츠는 인 게임 결제의 방법으로 구매해야 한다.

기본 콘텐츠에는 24개의 무료 곡과 함께 여정 모드(스토리 모드) 제1장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출시 버전에서는 2개의 확장 음악팩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매달마다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 음악팩을 1개씩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게임 속 플레이 가능한 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한달 간 로그인을 통해 매주마다 1곡, 총 4곡을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주 수령 가능한 곡은 Hyun 작곡가의 [極彩色のユートピア]이며 기타 3곡의 수령 시간은 각각 6월 6일, 6월 13일, 그리고 6월 20일이다.

XD Inc.는 추후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개선하며 로테이노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