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는 게임 내 신형 안드로이드인 ‘AA 시리즈’의 모델이며, 앞선 Mk 시리즈보다 특수한 기능들로 무장했다.

새로운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꼬마 안드로이드 AA72’, ‘가람’, ‘오르카’, ‘베로니카’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여름 해변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담은 단편집 ‘별에게 소원을’을 2주간 오픈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가 등장하며, 이벤트 미션 수행 시 누적 포인트를 지급받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친선전에서 서로의 캐릭터 픽을 오픈할지 숨길지를 선택할 수 있는 ‘친선전 매치 타입 선택 기능’을 추가했다. 또, 픽업 영웅 및 장비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추가해 이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영웅 ‘꼬마 안드로이드 AA72’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카페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