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5 신규 업적 '로데론으로 귀환' 보상으로 어둠 순찰자 형상변환 장비와 커스터마이징 선택지를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하지만 이번 어둠 순찰자 의복은 일반 병사들의 모습이었고, 여전히 워크래프트 사가를 관통하는 주요 인물인 실바나스 윈드러너의 룩은 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으로 다가온다.

MMORPG의 최종 콘텐츠는 룩질과 컨셉질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꽤 중요한 요소다. 전설 활 '레샬라레'를 제외하곤 정식 실바나스의 룩이 풀리지 않았기 때문에 인게임 속 그녀를 완벽하게 따라 하긴 힘든 일이다. 하지만 영화 인터스텔라의 포스터 글귀인 '우린 답을 찾을 것이다'라는 말처럼 언제나 방법을 찾았다.

정식 아이템은 없더라도 이번 9.2.5 패치를 통해 어둠 순찰자의 창백한 피부와 빨간색 눈을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공허 엘프가 없는 호드더라도 실바나스 룩과 비슷하게 맞출 수 있게 됐다. 인벤에서도 많은 분들이 실바나스와 비슷한 룩템을 올렸다. 하여 유저들의 코디를 통해 완벽하진 않더라도 와우에서 실바나스와 유사하게 꾸밀 수 있는 장비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벤시의 여왕 룩 - 어두운 분위기의 시크함

사냥꾼 실바나스 코스프레 룩 (바로가기) - by 겨울도시
호드 사슬 실바나스 룩 (바로가기) - by 아이유보고파




■ 벤시 여왕 룩 추천 장비

무기 : 레샬라레(지배의 성소, 실바나스), 조드의 연발장궁(얼음왕관 성채, 여교주 데스위스퍼), 타스도라(격냥 유물무기)
머리 : 앙갚음하는 검투사의 사슬투구(군단 시즌1, 2 얼라이언스), 독수리발톱 수도두건(신화 밤의 요새, 엘리산드)
어깨 : 독수리발톱 어깨덮개 (신화 밤의 요새, 티콘드리우스)
가슴 : 독수리발톱 튜닉 (신화 밤의 요새, 크로서스)
허리 : 거침없는 전투원의 용감 허리보호대 (전쟁 군주 시즌2 얼라이언스, 전쟁 군주 시즌3 호드)
다리 : 독수리 발톱 다리사슬 (신화 밤의 요새, 굴단)
손 : 독수리발톱 건틀릿 (신화 밤의 요새, 별 점술가 에트레우스)
등 : 라알의 턱받이 (웨이크레스트 저택, 식탐귀 라알)
발 : 원한에 찬 검투사의 지배 발 덮개(시즌5), 공포를 부르는 지원자의 사슬 발덮개(격아 전쟁 보급품 상자)


실버문 순찰대장 시절 룩 - 푸른 색감의 고귀한 분위기

실바나스-실버문 순찰대장 시절 룩 (바로가기) - by 00메인
실바나스 살아있을 시절 룩 (바로가기) - by 아이유보고파(본문 하단 참조)



■ 실버문 순찰대장 룩 추천 장비

무기 : 소리달-별의 분노(태양샘 고원, 킬제덴)
머리 : 전쟁을 부르는 검투사의 사슬 투구(전쟁 군주 시즌2 얼라, 시즌3 호드), 수정박 투구(호드NPC: 새벽추적자 키리크, 얼라NPC: 새벽추적자 라일락)
어깨 : 물살이 어깨보호대(영원한 봄의 정원, 수호병 카오란, 장로 리게일, 장로 아사니)
가슴 : 방랑의 튜닉(드레노어 가죽세공, 2단계)
허리 : 미소띤 자매의 지갑 사슬(신화 에메랄드의 악몽, 세나리우스), 피강철 전쟁허리띠(검은바위 용광로, 화염칼날 카그라즈)
다리 : 균열추적자 다리보호구(샤트라스, 켈라라, 베인나 돈스타), 윈드러너의 승전 다리보호대(아카본 석실, 화염 감시자 코랄론)
손목 : 다그린의 점화등 팔보호구(오그리마 공성전, 갈라크라스)
손 : 녹슨 가시 사슬 건틀릿(낙스라마스, 귀부인 팰리나, 글루스)
등 : 영구 결빙 단망토 (네 바람의 왕좌, 알아키르)
발 : 잠재된 꿈의 발보호대(용의 영혼, 폭풍술사 하가라), 무자비한 심판의 발덮개(십자군의 시험장, 피욜라 라이트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