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수), 엘리온 신규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부 클래스의 스킬과 룬특성이 수정되고, 거래소 검색 기능이 개선됐다.

스킬은 기존에 이뤄졌던 밸런스 조정이 아닌 오류 수정과 가시성 개선 위주로 진행됐다. 미스틱은 고급 광휘의 공명 사용 시 광흔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됐고, 일반 줄기 지옥 특성 설명에 스택형(2회)으로 변경된다는 내용이 추가됐다. 이는 툴팁이 실제 성능에 맞게 수정된 것이므로, 실제 스킬 성능에 변화는 없다.

슬레이어는 영웅 혈화장 적중 시 추가 효과인 혈각의 행동불능 면역 효과 가시성이 개선됐고, 원소술사 룬특성 적용 중 절명 일반 특성을 사용 시 빙결로 나오던 효과 툴팁이 냉기로 바뀌었다. 팔라딘은 클랜 던전인 아카눔 격전지와 욕망의 신전에서 영웅 신성한 치유로 파티원이 부활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됐다.

룬특성은 제어 7단계인 뇌반, 침묵 두 가지의 성능 조정이 이뤄졌다. 뇌반에 맞은 적은 이제 3초 동안 뇌반의 기절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변경되어 1.5초 동안은 기절할 걱정 없이 적을 상대할 수 있다. 침묵은 필중 효과가 초월로 상향 조정되어 전투에 큰 변수를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는 고급 검색 기능에서 원하는 장비 무작위 효과와 룬스톤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아이템을 확실하게 찾을 수 있게 개선된 셈이다. 기존에는 장비 부위와 아이템 등급으로 1차 정렬된 매물 중에서 원하는 옵션을 직접 찾아봐야 했는데, 이러한 과정이 생략되어 경매장 이용 시간이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 혈각 효과 적용 중 가시성이 대폭 오른 슬레이어

▲ 제어 7단계 룬특성 중 뇌반은 하향, 침묵은 상향 조정됐다

▲ 장비 무작위 효과는 물론이고

▲ 룬스톤 능력치 검색이 가능해져 거래소 이용이 더욱 쾌적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