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시스템 추가 개선을 포함하여 일부 주요 콘텐츠에 대한 조정 사항이 6월 9일 정기 점검을 통해 적용되었다.

먼저 영웅 관련 사항은 지난주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임무 중 동원령 진행 임무를 기존 100회에서 50회로 수정이 이뤄졌다.

여기에 이번 점검에서는 평판으로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당 일일 누적 통솔력이 50점에서 10점으로 낮아졌는데, 하루에 획득 가능한 횟수는 10회로 동일하다.

특히 지난 패치로 망명 퀘스트 수락 조건 체크를 '이전 통솔력' 100점에서 1000점으로 조정된 바 있는데, 이를 포함하여 영웅 시스템의 원활한 작동을 위해 '유권자 기준'이나 '평가하기 조건' 등 추가적인 개선도 이뤄질 예정이다.




다음으로 최근 신의 정원 지역의 분쟁 및 전쟁 시간을 3시, 7시, 11시, 15시, 19시, 23시로 변경. 뒤틀린 자 안탈론 스폰 변경 시간이 토/일 19시로 조정, 레이드 진행 중 선타를 진행한 세력이 좀 더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는 등 콘텐츠적인 개선안이 단계적으로 적용된 바 있다.

금주 점검을 통해서는 이프니르 산 토벌 처치와 일어선 계시자들의 퀘스트의 완료 조건을 기존 150에서 100으로 줄였고, 정예 계시자들 처치 역시 15에서 10으로 감소했다.

나차쉬 침공전 진행 시 불편했던 일부 사항들도 개선되었는데, 세부적으로 입장 인원 제한으로 인해 콘텐츠 참여가 원활하지 않은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누이아, 하리하라 세력은 입장 인원을 200명, 무법자는 50명에서 80명으로 각각 조정이 이뤄졌다. 그리고 나차쉬 침공전 진행 시 출력되는 영상 시청 중 접속 종료나 랙 현상등의 불편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해당 영상도 제거되었다.

또한 반짝이는 시간의 증표, 여신의 열쇠함, 귀속된 알쏭달쏭 입을 수 없는 의상의 개봉 시간을 0.5초로 감소하면서 재사용 시간을 제거했고, '구릿빛 액막이 돌 조각: 서사, 전설', '안델프 기계공의 도면 가방', '심연에 물든 에아나드 대의원의 증표', '잠긴 금, 은, 구리 상자', '모든 주머니', '일부 기계 부품 도면', '미확인된 장식 강화제', '모병관의 강화제 상자 3종'의 최대 중첩 개수를 기존 100개에서 1,000개로 변경하였다.

이 외에도 지난 패치를 통해 통합 채팅의 쿨타임을 기존 2초에서 10초로 변경하고, 외침 및 거래 채팅에 쿨타임 10초를 추가하는 등의 조치가 이뤄졌는데 게임 내 이슈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조정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오는 6월 16일 점검 전까지 XL 캐시로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한 스폐셜 상품과 아키라이프 전용 상품이 추가되었는데,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