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런칭을 기념하여 6월 20일(월) 인챈트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따효니, 인간젤리를 통해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우마무스메에 대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언어 장벽의 한계로 게임에 대한 상세한 가이드는 진행하지 못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정식 한국 서버인만큼 초반 유용한 정보나 육성 팁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초반 육성 대결을 통해 두 스트리머 중 좀 더 나은 트레이너가 누구인지 가리는 대결 역시 진행된다.

한편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꿈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국내에서는 4월 26일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약 2개월에 걸쳐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이미 사전 예약 100만을 돌파하여 풍성한 보상이 약속되었고, 오픈 기념 특별 보상으로 「스타트 대시 ★3 교환권」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 일자는 6월 20일(월)로 확정되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우마무스메 인벤에서는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이벤트 검색 기능이나 친구 찾기, 이외에도 캐릭터 DB나 서포트 카드와 스킬 정보 등 관련 자료를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