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롯데 브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온세일’ 행사를 통해 인기 모니터 특가를 진행한다. 이번 ‘온세일’ 행사는 2022년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선택 쿠폰 13%에 카드할인 7%를 더해 최대 20% 할인가에 MSI 모니터를 만날 수 있다.


행사 제품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은 24형 Full HD(1920*1080) 모니터, ‘MSI 프로 MP241X’다.
75Hz 주사율과 프리싱크 지원, 게임 및 영화를 위한 다양한 화면 모드를 지원하는 이 제품은 MSI 아이케어 기술을 적용하여 빛반사와 화면 깜빡임(플리커 현상), 과도한 청색광 등 사용자의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들을 개선했다. 할인 혜택 적용 시, 11만 원대에 무결점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기존 모니터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블루 컬러가 인상적인 ‘MSI 모던 MD241P 울트라마린 에디션’은 할인 혜택 적용 시 19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세계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21년에 수상한 제품 답게 사용자 편의성과 아름다움이 조화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피벗을 비롯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화면 위치로 간편한 설정이 가능한 멀티 스탠드와 USB Type-C, 내장 스피커 등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32형 4K UHD(3840*2160) IPS패널을 적용한 플래그쉽 모니터, ‘MSI 써밋 MS321UP’ 또한 빠질 수 없다. 팩토리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색상 표현력의 정확도를 높이는 한편 VESA의 HDR 600 인증을 획득, 화면 안에서 더 어둡고, 더 밝은 영역에 대한 계조 표현력이 뛰어나다. 이 밖에도, 주변 밝기를 감지하여 모니터가 스스로 화면 밝기를 조절하는 스마트 밝기 제어 기능, 모니터에 연결된 노트북과 PC를 한 세트의 키보드, 마우스로 제어할 수 있는 KVM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행사 적용 시 7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MSI는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포토리뷰 작성 시 베스킨라빈스31 싱글킹 기프티콘과 사용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하는 등 제품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