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는 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Bitmap Bureau에서 개발한 벨트스크롤 격투액션 게임 '파이널 벤데타'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을 6월 23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파이널 벤데타'는 벨트스크롤 격투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악명 높은 갱단 ‘신디케이트8’이 장악한 도시에서 갱단이 납치해간 클레어 스파크스의 여동생을 구출해야 한다. 본 게임은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팬으로 하여금 향수를 불러일으킬 픽셀아트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제작되어 있으며, 총 4종의 게임 모드(아케이드, 서바이벌, VS, 보스러시)와 솔로 및 2인용 코옵 플레이를 모두 지원한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주인공 클레어 스파크스, 그리고 그녀의 동료들로 은퇴한 전 프로레슬러인 밀러 T. 윌리엄스, 노련한 맨주먹 격투가인 듀크 산초까지 총 세 명으로, 이 중 한 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갱단이 장악한 비열한 런던의 거리를 헤쳐 나가야 한다. 각각의 캐릭터는 제각기 다른 격투 스타일을 사용하고 막기, 달리기, 회피, 잡기 등의 다채로운 동작을 조합하는 것으로 콤보를 연계할 수 있다.

그리고 총 세 가지 난이도 중 원하는 난이도를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본 게임의 장르를 입문하는 유저도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덧붙여 게임 내 사용된 사운드트랙들은 영국의 유명 댄스 & 테크노 뮤직 아티스트들인 Utah Saints, Featurecast, Krafty Kuts가 작곡을 담당하여 한층 더 돋보이는 인 게임 액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2년 6월 23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파이널 벤데타'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