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최고의 냉각 성능을 제공하는 'MSI 코어리퀴드 S시리즈’를 비롯한 MSI 수냉쿨러 제품을 구매 및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구매 및 사용기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구매 이벤트의 경우, MSI 코어리퀴드 S시리즈(S360, S280) 제품을 대상으로 6월 15일(수)부터 7월 31일(일) 사이 구매 고객(단, 영수증 구매일 기준, 소진 시 자동 종료)을 대상으로 스팀월렛 3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기 이벤트의 경우 MSI 코어리퀴드 S시리즈(S360, S280), K시리즈(K360, K240), C시리즈(C360, C24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달 간 사용기 작성 시 스팀월렛 2만 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참가 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MSI 코어리퀴드 S시리즈는 아세텍 7세대 펌프 및 저소음 톡스 3.0 쿨링 팬을 사용하여, 압도적인 쿨링 성능과 함께 정숙함을 유지한다. 또한, IPS 디스플레이로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거나 GIF/MP4와 같은 이미지를 적용해 개성있는 PC를 구성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MSI 수냉쿨러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