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는 2022년 3분기 PC&모바일 멀티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SF 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사전예약과 CBT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7월 4일까지 진행하며, CBT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후 설문지를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CBT 참여자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선정되며, 당첨자에게 별도의 이메일로 안내할 계획이다. CBT는 7월 6일부터 진행된다.

퍼펙트월드는 CBT 관련 소식과 함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Salvation’도 공개했다. 일렉트로닉 멜로디를 베이스로한 이번 타이틀곡은 재난 이후 모험을 떠난 개척자가 타워 위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과정과, 세계를 구원으로 이끌 것인지, 아니면 파멸로 이끌 것인지 중요한 열쇠를 손에 넣는 과정을 담아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에서는 도도하고 걸 크러시 넘치는 ‘새미어’, 얼음 속 장미처럼 시크한 ‘메릴’, 귀여운 장난꾸러기 ‘시로’, 자유분방한 성격의 ‘KING’, 기술력이 뛰어난 ‘제로’ 등 작중 등장하는 레플리카들도 일부 소개됐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아이다' 행성을 무대로 하는 SF풍 오픈월드 게임으로, 유저는 각기 다른 특색과 매력을 지닌 지역을 누비면서 헤엄치거나 제트팩을 타고 자유자재로 활강하는 등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잊힌 유적을 탐사해 각종 도구를 획득하고 다양한 기믹을 풀거나, 동료들과 함께 파티 던전을 클리어하고 필드 보스를 공략하는 등 어드벤처 요소에 멀티플레이 요소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오드아이, 그라데이션 염색, 다양한 코스튬 등이 뒷받침된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SF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CBT 참가자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 라운지에서 진행하며,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도 진행한다. CBT 참가자 모집은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