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MSI 게이밍 체어를 최대 8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MSI 게이밍 체어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연다.

2022년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내 유명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MSI 게이밍 체어, ‘MSI MAG CH130X’를 8만 원 할인된 199,000원에, ‘MSI MAG CH120/120 I’를 6만 원 할인된 1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율은 약 30%다.

또,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는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2만 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쿠폰을 제공,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SI 게이밍 체어는 게이밍 관련 PC 하드웨어의 명가 MSI가 선보이는 제품답게, 모니터와 완제품 PC, 케이스 및 PC하드웨어 등 MSI의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디자인 일체감이 매우 뛰어나다.

기능적으로도 종전 제품 대비 강성을 약 20% 더 높인 스틸 베이스와 뛰어난 내구성의 강철 프레임을 채택하여 누적 사용 시간이 늘어나더라도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하며, 시트에 적용된 고밀도 폼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좌감을 만든다.

게임을 즐기는 동안 더욱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 180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와 4D 팔걸이, 인체공학적인 머리받침과 허리 쿠션을 제공하고 클래스 4 인증을 획득한 유압식 가스 리프트가 편안하고 안락한 자세를 뒷받침한다.

MSI 게이밍 의자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