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쳐


넥스쳐(대표 이대훈)는 자사의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의 10주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0주년을 기념하며 사전예약에 들어간 ‘아이러브커피’는 참여자 모두에게 지급되는 선물을 호화롭게 준비했다. 테마 모셔오기 선택권(5종 중 택일), 10일 간 매일 캐시와 경험치 버프 효과를 받는 10주년 기념 PASS, 스페셜 아이템 10주년 기념 아이러브커피 캐슬, 그리고 골드와 쿠폰, 교환권 등 풍성한 지원 아이템으로 역대급 보상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종료 시점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꾸미기 노하우를 담아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다양한 콘셉트, 새로운 테마 등 10주년에 걸맞은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규모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0주년을 맞이해 사전예약 시작 및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아이러브커피’는 실제 커피숍을 운영하는 것처럼 즐길 수 있는 카페 경영 SNG이다.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작업부터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판매, 매장 청소, 직원 관리 등 실제 카페와 같이 경영과 매장 운영 요소를 모두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러브커피’는 친구의 카페를 방문하여 도움을 주거나 내가 꾸민 카페를 자랑하는 등 소셜 네트워크를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소셜 게임의 대표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러브스튜디오 장재관 PD는 “아이러브커피 10주년을 맞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많은 이용자 여러분께서 게임을 지지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여러분과 함께하는 아이러브커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