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하나쯤은 있는 스마트폰, 행여 떨굴까 봐 노심초사 폰케이스를 끼워 보지만 아무래도 밋밋한 단색 폰케이스나 젤리 케이스는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기에 어딘가 부족합니다.

하루에 한 번, 아니 어쩌면 그 이상 카페를 방문한다면 이 케이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삼성이 스타벅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 S22 라인업 및 버즈2 한정판 폰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녹색 계열의 산뜻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끕니다.

이번에 삼성이 선보인 상품은 사이렌 그린 S22, 다크그린 화이트 스트랩 S22 울트라, 민트 베어리스타 스트랩 S22 울트라, 다크그린 스타 S22+, 라떼아트 버즈2, 사이렌 버즈2로 구성됐습니다.

모든 상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케이스마다 외형 디자인과 재질이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사이렌, 다크 그린 케이스는 로고 패치가 붙은 직물 재질로 추정되며 보다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이 포함된 상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케이스와 호환되는 케이스를 선보였습니다. 갤럭시 버즈2 케이스는 머그잔에 담긴 라떼 디자인의 라떼아트 케이스와 로고 패치가 박힌 사이렌 케이스로 구성됩니다. 삼성 스타벅스 콜라보 한정판 상품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앱 내 선물이 가능하니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는 것도 좋겠네요.

한편, 삼성은 갤럭시 S22 시리즈와 버즈 스타벅스 에디션 케이스 외에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스타워즈, 배트맨 카카오 프렌즈, 톰 브라운 등 다양한 대형 IP와의 협업을 통한 한정판 상품을 꾸준히 선보인 바가 있는데, 다음은 어떤 IP와 콜라보가 될지 참 기대가 되는 대목입니다.

▲ 포켓몬 열풍에 힘입어 4월에 출시한 갤럭시 Z 플립3 포켓몬 에디션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