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수수께끼 어드벤처 게임,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을 6월 30일 금일 발매했다.

‘엉덩이 탐정’은 전 세계 발행부수 1,000만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도서가 원작으로, 초등학생 사이에서 ‘초통령’에 비견될 정도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인기 작품이다.

금일 발매한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은 게임으로 발매된 ‘엉덩이 탐정’관련 첫 작품이다. 텍스트의 한국어화는 물론, TV 애니메이션의 성우진을 기용하여 애니메이션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린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외모는 엉덩이지만 추리는 엑설런트한 명탐정 ‘엉덩이 탐정’의 조수가 되어, 사건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간다. 엉덩이 탐정을 도와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정보를 모아가다 보면, 범인의 이미지가 떠오르게 되며, 다양한 사진을 찍어 증거를 모으면 범인을 찾아낼 수 있다.

또한 본 게임 외에도 한 번 클리어한 미로 게임을 몇 번이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엉덩이 탐정의 필살기, 등장인물의 정보, BGM, 음성,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수수께끼 어드벤처 게임,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은 6월 30일 금일,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으로 다운로드 버전과 패키지 버전으로 발매되었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소개페이지와 홍보 영상에서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