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오전 10시, 피파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금일 업데이트되는 요약 영상(GM네로의 하프 타임)을 업로드했다. 먼저 여름 쇼케이스에서 언급한 그래픽 개선, 관전 모드에 관한 설명이 있었다. 그리고 추가되는 아이콘 선수들과 신규시즌 22TOTS에 관한 이야기도 있었다. 현재 이와 관련한 이야기로 커뮤니티가 매우 뜨겁다.



NEW ICON 10인

새로운 아이콘 선수들로는 굴리트, 셰우첸코, 긱스, 보비 무어, 반니스텔루이, 반바스텐, 베스트, 시어러, 클로제가 나왔다.

굴리트도 굴리트지만 여기서 가장 눈여겨 볼 만한 내용은 셰우첸코의 양발반니스텔루이의 약발 4이다. 추가로 인기 선수는 아니지만 앨런 시어러도 이번에 약발 4로 출시되었다.

ICON-굴리트는 명성에 맞게 공격에 특화된 육각형 스탯으로 출시되었다. ICON-셰우첸코는 이전 시즌들과는 다른 매우 빠른 속력/가속력 스탯을 보유하고 있다.






















22TOTS 출시


유저들의 예상처럼 22TOTS 선수들이 금일(6월 30일) 출시된다. 영상에서 언급된 선수들 기준, 커뮤니티에서 많이 언급되었던 중국 서버 22TOTS와 스탯이 동일하다.

가장 눈여겨보아할 점은 벤제마, 홀란, 누녜스가 전부 약발 4로 나왔다는 것이다.

벤제마의 경우는 역대 시즌들 중 가장 빠르게 나왔고 임모빌레는 '예리한 감아차기', '파워 헤더' 특성에 속가 스탯도 높게 나왔다. 새로운 대장 ST를 기대해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