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퍼엑스


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SoloCast) 및 쿼드캐스트 에스(QuadCast S)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솔로캐스트와 쿼드캐스트 에스는 편리한 작동법과 높은 범용성으로 스트리머 및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 수업을 듣는 학생과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모두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하이퍼엑스는 기존 라인업의 블랙 컬러와 함께 새로운 화이트 컬러를 추가해 총 2가지 컬러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라인업은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마이크 음소거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중 장치 및 여러 프로그램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수준급 음성 전달 퀄리티를 선사한다. PC, 플레이스테이션 4, 맥(Mac) 3가지 플랫폼은 물론, 스트림랩스 OBS(Streamlabs OBS), OBS 스튜디오(OBS Studio), 엑스플릿(XSplit) 등 주요 스트리밍 프로그램과도 호환 가능하다. 또한 디스코드(Discord) 및 팀스피크(TeamSpeak)와 같은 음성 채팅 프로그램의 공식 인증을 받은 만큼 원만한 소통을 보장한다.

솔로캐스트는 마이크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플러그 앤 플레이(Plug N Play) 기능을 지원해 별도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를 연결 후 바로 작동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회전식 스탠드는 공간 확보에 용이해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마이크는 전방 사운드를 우선시하는 카디오이드(Cardioid) 폴라 패턴을 지원함으로써 보이스 채팅, 스트리밍 및 녹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된다.

쿼드캐스트 에스는 화려한 RGB와 선명한 음성 전달을 자랑하는 고품질 USB 마이크다. RGB 효과는 자사 소프트웨어인 NGENUITY를 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색과 폴라 패턴 설정이 가능하다. 방송, 재택근무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스테레오, 전방향, 카디오이드, 양방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내장된 팝필터는 파열음을 완화하며 진동 방지 완충 마운트는 탄력성 있는 로프 서스펜션으로 설계되어 진동 소음을 최소화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훌륭한 사운드 및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기존 USB 마이크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입혀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옵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하이퍼엑스 솔로캐스트의 소비자가격은 8만 9천 원, 쿼드캐스트 에스는 24만 9천 원으로,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하이퍼엑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