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에티샴 라바니)가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은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패드 등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6월 출시한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 아크티스 노바 프로 시리즈도 추가로 입점되어 있다. 본 제품은 스틸시리즈가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셋 라인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다. 한 차원 높은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과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하였으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헤어밴드와 가죽 이어컵 등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일부터 2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인 마우스 ▲ 라이벌 3 무선 (Rival 3 Wireless) ▲ 에어록스 3 무선(Aerox 3 Wireless) ▲ 라이벌 710(RIVAL 710)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스틸시리즈 행사 제품 구매 시 발급되는 경품 응모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 1등 아크티스 노바 프로 유선(1명) ▲ 2등 T1 유니폼(3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명)을 증정한다. 또한 주말 한정으로 사은품 증정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 체험존 오픈 이후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스틸시리즈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관심을 보내주셨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여 더 많은 고객분들께 스틸시리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틸시리즈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