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그래픽카드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국내 최고 인기 브랜드에 시상하는 ‘2022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에서 ‘AMD’ 그래픽카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쳐 국내에서 가장 인기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 발표하며 2021 하반기 라데온 그래픽카드 부문 선정된 제품은 아래와 같다.

*다나와 히트브랜드 (AMD 그래픽카드 부문)

MSI 라데온 RX 6800 XT 게이밍Z 트리오 16GB 트라이프로져2
MSI 라데온 RX 6750 XT 게이밍X 트리오 12GB 트라이프로져2
MSI 라데온 RX 6650 XT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8

현재 MSI에서는 이번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하여 7월 1일부터 총 4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MSI 럭키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MSI 라데온 RX 6800 XT 게이밍Z 트리오 16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가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탁월하게 억제한다. 또한,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MSI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