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지지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미틱 히어로즈'는 그리스, 일본, 이집트 등 여러 신화를 기반으로 전 세계 다양한 문명의 신과 영웅을 수집하여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한 오프라인 방치형 RPG이다.

특히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 전투가 가능하며, 중세 유럽풍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나만의 덱을 구성, 다양한 문명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와 스테이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수천 년 신화 속 신들을 매력적으로 구현해 수집 욕구를 강하게 불러일으키며, 독특한 스타일과 최고의 애니메이션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아울러 에너지와 체력 제한이 없어 끊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독창적인 스토리로 구성된 40 챕터 이상의 대규모 월드와 에픽 보스 몹 등은 탐험심을 자극한다.

아이지지는 '미틱 히어로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이순신 스킨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정식 출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 500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틱 히어로즈'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