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엑스박스(Xbox)'와 '게임패스(Game Pass)'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스팀(Steam)'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운영하는 게임 구독제 서비스이다.

엑스박스와 게임패스에서도 스팀 버전과 동일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먼저, 에어(AIR) 모드에서는 디제이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음원들을 플레이 및 감상할 수 있고, 전세계 이용자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소통이 가능하다. 또, 프리스타일(FREE STYLE)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가 획득한 곡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고, 키보드로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난이도 'SC패턴'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랭킹(RANKING)'에서는 곡별 순위 현황을, '컬렉션(COLLECTION)'을 통해서는 자신의 누적 성과와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marshmello), 유키카(YUKIKA), 포터 로빈슨(Porter Robinson)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포함, 약 180여 곡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지속적인 DLC(확장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곡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엑스박스 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패스 구독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