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전 세계 패키지판 누적 출하량 및 다운로드판의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아크시스템웍스가 판매 중인 타이틀 및 길티기어 시리즈 중, 처음으로 전 세계 패키지판 누적 출하량 및 다운로드판의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 미려한 그래픽 표현과 박력 넘치는 스토리, 전 세계의 유저들이 쾌적하게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플레이 환경이 많은 유저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2021년에는 ‘The Game Awards 2021 Best Fighting’, 2022년에는 ‘25TH ANNUAL D.I.C.E. AWARDS Fighting Game of the Year’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현재 미국에서 개최중인 대전격투 게임 대회 ‘Evolution Championship Series 2022’에서 가장 참가자가 많은 타이틀로서 대미를 장식하게 되었으며, 8월 9일에는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2가 출시될 예정이다.

전 세계 패키지판 누적 출하량 및 다운로드판 판매량 100만장 돌파를 기념하여, 길티기어 개발팀의 2D 아티스트 ‘아사노 켄타’가 그린 특별 일러스트도 함께 공개됐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