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 신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베타 테스트가 오는 9월 중순, 두 차례의 주말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담은 특별한 방송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번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다양한 크기의 전장들과 여러 모드 구성을 통해, 핵심적인 6:6 전투를 넘어서는 강렬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심 자동차 경주 서킷 배경의 신규 전장 마리나 베이 그랑프리(Marina Bay Grand Prix)가 베타에 확정적으로 제공되며, 이 외에도 출시 이후 게임을 구매하고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들이 제공된다.

PS4 또는 PS5에서 게임을 예약 주문했거나 베타 코드를 받은 플레이어들은 9월 17일 모던 워페어 II 2022 베타 시작과 동시에 접속해, 이틀 동안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다. 19일 새벽 2시부터 20일까지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 누구나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넷 또는 스팀을 통해 PC 버전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크로스플레이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이틀 후인 25일 새벽 2시부터 26일 월요일까지는 전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경험하고 추후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어들은 크로스플레이 베타 기간 내내 플레이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모던 워페어 II 2022 보관함 에디션 예약 구매 시 오픈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음은 물론, 특별한 가면을 장착한 레드 팀 141 요원 팩 및 FJX 신더 무기 보관함 등 두 가지 특전을 베타 기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후의 심판 번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PC 버전 예약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타 시작에 하루 앞서, 9월 16일에는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미래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함께 기념할 수 있는 특별 방송 이벤트, ‘콜 오브 듀티: 넥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의 모습과 앞으로 선보일 워존 및 워존의 모바일 버전에 대한 주요 정보, 스트리머들의 실시간 게임 플레이, 미공개 정보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어 중계 여부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오는 10월 28일,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배틀넷과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PC 등 일부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세계 각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캠페인, 강력한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한층 진화한 스펙 옵스 협동전을 비롯해 태스크 포스 141이 전설적인 분대로 일컬어지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가 지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