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수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한 시력 보호 모니터인 VA329H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31.5인치 크기에 FHD 해상도를 제공하며, 178°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하여 어떤 방향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 및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최대 75Hz의 주사율을 지원하여 1인칭 슈팅, 레이싱,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서 끊김이나 지연 없는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독일의 시험 및 인증 전문 글로벌 기관인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플리커 프리 및 로우 블루 라이트 기술이 적용된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눈의 피로와 기타 손상을 최소화한다. ASUS만의 블루 라이트 필터는 유해한 블루 라이트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며, OSD 메뉴를 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화면의 플리커를 줄여주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을 통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할 경우에도 눈의 피로 및 두통 등을 최소화해준다.

VA329HE 아이케어 모니터는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하는 ASUS만의 게임플러스 기술도 지원한다. 4개의 십자선 중 하나를 화면에 표시하는 크로스헤어, 특정 목표 시간의 설정이 가능한 타이머, 프레임 현황을 표시하는 FPS 카운터,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때 적합한 디스플레이 정렬을 제공한다. 듀얼 HDMI 포트를 통해 데스크탑 및 노트북, 기타 HDMI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