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서버 오픈 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출시 이벤트를 통해 한정 코스튬과 한정 비이클, SSR 무기 선택 상자를 받아볼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사전예약 150만 명을 돌파하며 오픈월드 RPG 기대작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게임이다. 8월 11일 오전 9시에 정식 출시되는 이 게임은 스페셜 영상인 레플리카 걸그룹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하며 출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지금의 모습을 받아들인 천사 ’네메시스’, 대검을 든 눈밭의 장미 같은 ‘메릴’, 쌍검총을 든 언니 ‘새미어’, 발랄한 성격을 가진 치유자 ‘페퍼’, 한 손으로 검을 휘두르는 ‘클라우디아’ 등 다양한 레플리카를 만나볼 수 있고 그녀들과 함께 차원이 다른 모험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이들은 여정을 앞둔 개척자를 위해 준비한 ‘New World’ 뮤직비디오는 멋진 등장부터 역동적인 춤, 매혹적인 목소리, 그리고 은은하면서도 열정적인 멜로디를 보여줬다. 가사 중 ‘A new world is waiting’은 S-Fantasy 오픈 월드를 의미하는 것으로 압도적 스케일,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감각적인 스타일리쉬, 독보적인 스페이스, 그 안의 놀라움과 비밀 등 게임의 특징을 가사 속에 녹여냈다.

정식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타워 오브 판타지’는 서울 주요 도심 옥외광고를 통해 게임의 주요 매력 요소도 보여주고 있다. 게임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