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브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인더섬 with BTS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의 '힐링 퍼즐 게임'으로 지난 6월 28일 출시 이후, 상쾌하면서도 심도 있는 퍼즐 플레이와 귀여운 캐릭터, 풍부한 시나리오 등으로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8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 600만 명(8월 4일 기준), 일일 이용자 수(DAU) 최고 215만 명을 기록하는가 하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 양대 마켓 통합하여 28개국에서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정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챕터 ▲신규 퍼즐과 장애물 ▲신규 코스튬 ▲클럽 리그/클럽 협동 리그 ▲신규 이벤트 3종이 추가되어, 한층 강화된 게임 플레이 요소와 콘텐츠로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가장 큰 변화는 겨울 섬을 배경으로 하는 '챕터 2 : 겨울 섬'의 업데이트다. 유저들은 겨울 낚시, 이글루 만들기, 썰매 타기 등 겨울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오늘 할 일' 미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챕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퍼즐과 장애물을 추가해 한 층 더 강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퍼즐 레벨은 최고 1,280 단계까지 늘어나는 한편, 퍼즐을 동시에 터뜨려야 일어나는 펭귄 및 수풀 아래 숨겨진 석판, 최대 턴 수를 늘려주는 북 등 총 세 종류의 새로운 장애물이 추가되어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높였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 to Dance' 의상 및 슈가의 '대취타' 패키지, 동물 잠옷 시리즈 등 신규 캐릭터 의상이 추가되어 더욱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와 섬을 꾸밀 수 있다.

이외에도 유저 클럽 간 경쟁의 묘미를 즐길 수 있도록 클럽 리그가 추가됐으며, 클럽원들과 힘을 모아 미션을 달성해야 하는 클럽 협동 리그도 신규 오픈되는 등 소셜 시스템이 강화된다. 또한, 특정 아이템을 모으는 세 가지 신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더섬 with BTS'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제공되며, 글로벌 전 지역에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더섬 with BTS'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인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