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8월 10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맞이 신규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해당 던전에서는 높은 경험치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등장한 익숙한 얼굴들도 볼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자.



■ 여름 축제의 반달호수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이벤트 던전 '여름 축제의 반달호수'가 8월 10일(수)부터 8월 24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2주간 열린다. 해당 던전은 일반 사냥터보다 더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 30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이번 던전은 30분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된다.

이벤트 던전에는 총 7종류의 다양한 도치가 있는데, 처치 시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같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도치를 사냥하면 아이템 '용봉삼계탕(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을 이용하면 PVE 공격력, PVE 명중 능력치와 경험치 획득량을 30분간 증가시켜준다.

▲ 맨 오른쪽에 이벤트 던전이 있다.

▲ 이번 던전에 등장하는 도치들 (출처: 블레이드 & 소울 2 공식 유튜브)

▲ 던전에 입장하면 귀여운 도치들이 곳곳에 있다.


해당 아이템을 이용하면 또 다른 아이템으로도 제작할 수 있다. 용봉삼계탕 450개와 '빛을 잃은 주문서(이벤트)'를 사용하면 영웅 등급 무기를 강화할 때 사용되는 '야루의 무기 강화 주문서(각인)'를 만들 수 있다. 해당 강화 주문서를 이용하여 강화해도 파괴가 되지 않아서 더 높은 강화를 해야 하는 유저에겐 꼭 필요한 주문서이다.

또한, 이번 '데상트 패스 포인트'로 획득할 수 있는 '데상트 의상주머니'도 용봉삼계탕 200개를 이용해서 제작할 수 있다. 두 아이템 모두 계정 별 서버 제한 1회 밖에 못 만드니 주의해야 한다.

▲ 도치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용봉삼계탕

▲ 제작 이벤트 탭에서 야루의 무기 강화 주문서와 데상트 의상 주머니를 만들 수 있다.

▲ 야루의 무기 강화 주문서를 제작할 때 필요한 또 다른 재료는 상점에서 금화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