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EA와 Respawn Entertainment는 금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전드 중점 슈팅 게임의 최신 주요 시즌 업데이트인 Apex 레전드: 헌티드를 출시 완료다.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유적 POI, 최신 배틀 패스 등을 포함하여 새롭게 단장한 킹스 캐년 맵뿐만 아니라 수천 미터 떨어진 곳의 위협도 저격 스코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날카로운 사격의 천채 신규 레전드 밴티지를 포함하고 있다.

신규 레전드 밴티지 - 모든 것을 힘겹게 터득한 밴티지는 얼어붙은 불모지인 행성 파고스에서 잘못된 유죄 판결을 받은 범죄자에게서 태어났다. 그녀는 어떤 폭풍우도 이겨낼 수 있다. 날개가 달린 작은 동료 에코와 함께 척박하고 적대적인 땅에서 살아야 했던 그녀는 궁극의 생존주의자이자 전문 명사수가 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킹스 캐년 - 시간은 모든 것을 변화 시키며 킹스 캐년도 예외는 아니다. 한때 해골 마을이었던 곳이 잿더미에서 유적으로 부활했다. 업데이트된 킹스 캐년에서 테라포밍은 지역을 완전히 넓히거나 페쇄하며 인기 있는 매복 위치를 변경하거나, 케이지가 오픈되어 단순 플랫폼으로 교체되었다.

레벨 상한 증가 - 새로운 레벨 상한 증가로 더 높은 곳을 목표로 할 수 있게 됐다. 레벨 업이 진행되면 플레이어는 레전드 토큰과 Apex 팩을 수집할 수 있다.

신규 배틀 패스 - 플레이어는 헌티드 배틀 패스로 나만의 스타일을 정할 수 있다. 레이스의 레전드 스킨 "베테랑 보이저"로 트로피를 사냥하고, 코스틱의 "현장 조사원" 전설 스킨을 착용하고 적을 유인해 보자. 또한 "럭키 드로우" 전설 스킨은 보조 무기를 궁극의 윙맨으로 바꿔준다. 밴티지, 방갈로르 및 호라이즌 전용 에픽 스킨도 포함되어 있으며 영웅의 면모를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전체 세트로 준비되어 있다. 배틀 패스에는 새로운 음악 팩, 로딩 화면, 감정 표현, 배너 프레임 및 총기 부적도 포함되어 있으며, 처음으로 플레이어가 선택한 모드에서 특정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어 배틀 패스를 유연하게 완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