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배틀패스 여름 파트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배틀패스 여름 파트2'는 뜨거운 여름을 컨셉으로 삼아 화창한 햇살과 청량한 바다의 매력을 담아냈다. 화려한 패턴의 '수영복'과 익살스러운 '문어 모자'를 시즌 한정 보상으로 준비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는 다양한 배틀 미션을 수행해 배지를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배틀 레벨을 올리면 시즌 한정 아이템뿐만 아니라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8월 23일까지 경기를 즐긴 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8월 한달 간 매주 주간 아케이드 챌린지 이벤트가 실시되며, 본인이 기록한 아케이드 모드 순위에 따라 최대 150 포인트와 코인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오는 16일까지 XP 드링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배지를 모아 XP 드링크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배지 40개를 모을 경우, 선택형 플래티넘 카드 3장을 획득할 수 있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