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오뚜기 '진라면'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다오'와 '배찌'가 새겨진 '진라면' 용기면 및 컵면이 출시되고, 8월 18일부터 다양한 '진라면' 아이템들이 '카트라이더'에 추가된다. 먼저, 아이템 카트바디 '진라면 순한맛 V1'과 스피드 카트바디 '진라면 매운맛 V1'을 선보인다. 또, '진라면' 용기를 착용하고 있는 '다오', '배찌' 캐릭터 등 이색적인 아이템도 업데이트된다.

'다오', '배찌'가 그려진 '진라면' 뚜껑 안쪽에 '카트라이더' 쿠폰번호가 기재되어 있다. 이를 올해 12월 31일까지 게임 내 입력하면 '진라면 매운맛 V1', '진라면 매운맛 배찌', '진라면 매운맛 풍선'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진라면 순한맛 V1(30일)', '진라면 순한맛 다오(7일)', '진라면 순한맛 밴드(30개), '진라면 순한맛 풍선(30개)'을 지급하며, 9월 7일까지 '진라면 순한맛 V1' 탑승 후 멀티플레이 30회를 주행하면 '진라면 순한맛 V1(무제한)'을 선물한다. 이 외 8월 31일까지 최대 10시간 접속 시 '진라면 순한맛 다오(무제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컬래버를 기념해 '진검승부 사전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4일까지 선호에 따라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중 하나에 투표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라이더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더 많은 표를 획득한 맛의 '진라면 컵 6입' 1박스를 선물한다.

'카트라이더'의 오뚜기 '진라면'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