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의 초경량·초슬림 노트북 모던 14 C12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던 14 C12M은 12세대 인텔 코어 i7-1225U 프로세서 및 아이리스 Xe 그래픽을 탑재해 더 빠른 성능과 최적화된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간단한 문서 작업부터 고화질 영상 시청, 까다로운 이미지 편집 작업까지 쾌적하게 구동 가능한 노트북으로 이동이 많은 직장인, 대학생에게 제격이다.


19.3mm의 슬림한 두께와 1.4kg의 가벼운 무게, 현대적인 블랙 디자인은 어떤 장소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휴대 가능하다. FHD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에 300nits 밝기와 안티글레어 패널을 적용하여 각도에 따른 색상 왜곡을 최소화하고 눈부심 없이 밝고 생생한 색감을 구현한다.

사무실, 학교, 카페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충전 가능한 PD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배터리 걱정 없이 장시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화이트 LED 키보드 및 편안한 타이핑과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드롭다운 힌지 설계로 막힘 없는 작업이 가능하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