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SIEK는 금일(12일)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가 8월 16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PlayStation Plus 8월 게임 카탈로그를 공개했다.

3개의 '용과 같이' 게임을 필두로 멀티플레이 호러 'Dead by Daylight', 오픈 월드 슈터 'Ghost Recon Wildlands', 엉뚱한 어드벤처인 'Bugsnax'도 이용할 수 있다.

용과 같이 0 맹세의 장소
주인공인 키류 카즈마와 익숙한 마지마 고로가 도쿄와 오사카를 배경으로 처절한 싸움을 담았다. 사채 회수가 잘못되어 어떻게 이 세계에 발을 담그게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마지마 고로의 입장이 되어, 카바레 클럽의 주인으로서 갖는 '평범한' 삶을 알아볼 수 있다.

용과 같이 극
2005년 PS2로 선보인 최초의 용과 같이 타이틀로 PS4의 리메이크 버전은 처음부터 경험을 재창조했다. 친구를 구하기 위해 누명을 쓰고 10년 이상의 감옥 생활 후 거리로 돌아온 키류 카즈마를 확인할 수 있다.

용과 같이 극 2
용과 같이 후속작의 리메이크 버전은 단순히 원작을 업데이트한 것이 아니라, 마지마 고로로 플레이할 수 있는 본편 이전에 벌어진 사건을 덧붙이며 확장했다. 최초의 용과 같이 사건에서 일 년이 흘렀고, 암살을 시작으로 키류 카즈마의 평화로운 삶이 깨지고 경쟁 조직과 평화를 모색하고 간사이의 용이라고 알려진 Ryuji Goda를 상대하게 된다.

Dead by Daylight
Dead by Daylight는 강력한 힘을 소유한 슬래셔부터 무시무시한 초자연적인 존재까지, 호러 세계의 곳곳을 그려낸 1v4 멀티플레이 게임이다. 잔학한 살인마와 죽음을 피하려는 네 명의 생존자 중 한 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캐릭터들은 심오한 진행, 시스템과 수많은 개방 요소를 갖고 있어 전략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Ghost Recon Wildlands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팀을 조직하여 밀리터리 슈팅 게임을 플레이하며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위험을 헤치고 대응해 오는 적들을 처치하고, 원하는 대로 수정한 Ghost, 무기,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60개 이상의 많은 차량을 바탕으로 포장 및 비포장도로, 공중, 육지의 다양한 풍경을 경험하고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Bugsnax
반은 벌레고 반은 간식거리인 전설의 생물 Bugsnax가 서식하고 있는 Snaktooth Island를 탐험하고 연구하는 기자로 플레이하게 된다. 섬에 거주하는 생물들을 찾아내 협력하고, 100여 종의 생물을 모두 발견하고 사냥해서 포획할 수 있다.

한편, 8월 16일에 이용할 수 있는 타이틀은 ▲Metro Exodus ▲성검전설3 Trials of Mana ▲UNO ▲모노폴리 매드니스 ▲Deliver Us the Moon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