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하트 소환 주문서, 신규 외형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시원한 여름 놀이와 함께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오는 8월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블링블링 빛나는 개구쟁이☆뽑기 기계' 이벤트는 오스테라와 마리아노플의 '길거리 개구쟁이'를 통해 받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인 '개구쟁이의 주화'를 모아 기간 내에 다양한 상품을 노려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일일 퀘스트 자체는 55레벨 이상 아키라이프 이용 시 수락할 수 있으며, 지급받은 개구쟁이 물총을 착용하고 제한 시간 1분동안 [개구쟁이를 괴롭히는 꼬마 아이] 7명에게 물총을 발사하면 주화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개구쟁이를 괴롭히는 꼬마아이가 물에 젖은 상태일때는 물총 발사를 할 수 없는데, 만일 제한 시간내에 완료하지 못했더라도 재수락이 가능하다.

이렇게 획득한 개구쟁이 주화는 각 세력 본부 앞 개구쟁이 주화 뽑기 기계에서 뽑기 볼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루루의 상점-메인-스페셜 항목에서 XL캐시로 추가 구입도 할 수 있다.




중요한 건 개구쟁이 뽑기 볼에서는 확률적으로 특정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는데, 매우 낮은 확률이지만 포장된 슈하트 소환 주문서와 외형 재료: 길거리 개구쟁이 의상, 포장된 하얀 초승돌 변환석 선택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여기서 슈하트 소환 주문서는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수상 이동 수단으로 개발된 제트 스키로 물품을 등짐으로 지고 바다위를 빠른 속도로 자유롭게 질주할 수 있고, 외형 변경 전용 아이템인 길거리 개구쟁이 의상은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캐주얼함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낮은 확률로는 거래 가능한 춤: 따봉따봉,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입을 수 없는 의상 상자, 빛나는 무기와 방어구 연마 첨가제 등이 있으며, 이프나의 마법 구슬이나 팔로스의 결정, 매일매일 종합 꾸러미, 천사의 날개/명예 비약 등을 비교적 높은 확률로 얻게된다.

특히 개구쟁이 뽑기 볼 개봉 횟수에 따라 아이템 확정 지급도 되는데, 최대 300회 시 특별한 외형 재료: 블링블링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8월 18일(목) 점검 전까지,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5레벨 이상 유저라면 아키라이프 사용 유무와 관계 없이 누구나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으르렁거리는 섬의 애국심에 불타는 만세루루를 만나 광복절 임무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노동력 1000을 자유롭게 사용하면 자동으로 완료되면서 사용 시 815의 명예 점수를 획득 가능한 승리의 향연을 보상으로 준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태극기 제작대에서는 태극 우산 날개, 날틀 외형 재료: 태극나래, 태극기 깃발(장난감), 조화의 깃발(가구), 태극기(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

이중 장난감인 태극기: 새시대의 깃발은 장비 외형변경 촉매제를 사용해 양손 둔기 외형으로 이용할 수 있고, 태극기는 3명 이상 모여 사용 시 경험치 획득률 8.15%와 생명력 815가 증가하는 '대한독립 만세' 강화 효과를 얻는다.

또한 광복절 임무를 5회 이상 완료 시 영원한 기쁨을 간직한 칭호와 승리의 향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데,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